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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lth News
Health News - 대웅제약, 시노펙스, 노보텍, 경동제약
 

대웅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 8조 규모 일본 건기식 시장에 도전장



대웅제약이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일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지난달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큐텐(Qoo10)’에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열어, 출시 당일인 216일에 큐텐 건기식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 제제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B8종 모두 최적 섭취량 함유, 흡수율까지 고려해 설계된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운 것이 핵심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라인업으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이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포함하고 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외에 비타민 C·D를 더한 제품이다.


  

시노펙스

국내 최초 인공신장기용혈액여과기 식약처 품목허가



시노펙스 인공신장기용혈액여과기(혈액투석필터) 11종에 대한 식약처 품목허가로 국산 인공신장기용혈액여과기(혈액투석필터) 시대가 개막됐다 시노펙스가 국내 최초로 인공신장기용혈액여과기(혈액투석필터) 11종에 대한 식약처 품목허가를 획득 전량 수입하던 인공신장기용혈액여과기 국산화에 성공했으며, 본격적인 국내외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연간 약 2000만개의 인공신장기용혈액여과기(혈액투석필터)가 사용되며 전량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시노펙스는 식약처 품목허가(허가번호 : 제허 24-190)를 받은 인공신장기용혈액여과기(혈액투석필터)는 일반혈액투석 환자용 10종과 중증혈액투석 환자용 1종 등 총 11종류의 제품으로 ‘Synoflux’로 상표권 등록을 마친 상태다. 기존에 글로벌 혈액투석관련 기업들로부터 수입하는 제품은 2~4종류인 것에 비해 이번 시노펙스의 품목허가를 계기로 환자의 체질에 따라 맞춤형으로 인공신장기용혈액여과기(혈액투석필터)를 선택하여 효율성과 질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노보텍

바이오텍 연구 계획 수립 위한 듀센근이영양증 임상시험 환경 보고서 발간



바이오텍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임상시험 모든 단계에서 혁신적이고 새로운 치료제 개발을 가속화하는데 주력하는 글로벌 풀서비스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노보텍(Novotech)이 듀센근이영양증(Duchenne Muscular Dystrophy, DMD) 임상시험 환경에 관한 업계 최신 보고서를 발표했다. ‘듀센근이영양증 - 글로벌 임상시험 환경(2024)’ 보고서에서는 근이영양증의 가장 흔한 형태, 남성에게 높은 유병률, (돌연변이로 인한) 디스트로핀 단백질 부족이 근육 건강 악화 유발, 발병 시기 3-6세 사이 등 듀센근이영양증의 특징들을 살펴본다(이미지 출처: rawpixel/CCL) ‘듀센근이영양증 - 글로벌 임상시험 환경(2024)’ 보고서에서는 근이영양증의 가장 흔한 형태, 남성에게 높은 유병률, (돌연변이로 인한) 디스트로핀 단백질 부족이 근육 건강 악화 유발, 발병 시기 3-6세 사이 등 듀센근이영양증의 특징들을 살펴본다(이미지 출처: rawpixel/CCL) 이번 듀센근이영양증 - 글로벌 임상시험 환경(2024)’ 보고서에는 새로운 유전자 치료법과 자금 지원 환경을 비롯해 전략적 신약 개발 의사 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는 DMD의 성공적이고 영향력 있는 치료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SWOT 분석이 포함됐다.


  

경동제약

통증을 대하는 유형별 반응신규 TV 광고 온에어



경동제약이 진통제 그날엔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7년 연속 경동제약 그날엔의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신규 광고는 우리의 반응은 효과적, 그날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당신이 아플 때, 가장 빠른 효과로 반응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통증을 대하는 유형별 반응MBTI 콘셉트로 선보인 그날엔 신규 TV 광고에서 이성적으로 답하는 ‘T’, 감성적으로 답하는 ‘F’라며 통증에 대한 상반된 반응을 보이는 아이유가 나온다. 이어 빠른 효과로 답하는 ‘D’, 더 빠르고 강한 액상형으로 당신이 바로 웃을 수 있게라는 멘트와 함께 그날엔덱스연질캡슐이 통증에 빠른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경동제약은 이번 그날엔덱스연질캡슐 광고는 DEX‘D’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MBTI 광고 소재를 잡았다며, 제품 기능을 직접적으로 소구하거나 자극적인 방식이 아닌 통증에 대한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광고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2024-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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